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 다음달 오픈 앞두고 판매직채용 잇따라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 다음달 오픈 앞두고 판매직채용 잇따라
  • 강석균
  • 승인 2017.08.23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29일 모다아울렛 15호점 구리남양주점 오픈이 확정됨에 따라 입점브랜드들이 오픈일에 맞춰 판매직 채용이 한창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구리남양주점은 연면적 1만544평 넓이에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 규모로 구리시와 남양주시는 물론, 서울의 중랑구, 노원구, 도봉구등 주변에 신도시까지 둘러 쌓인 곳으로 수도권 동북부 지역에 최대 규모로 들어선다.

전문 취업포털 샵마넷에 따르면 입점되는 브랜드 수만 200여 개에 이를 전망으로 이들 업체들의 직원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이번 구리남양주점 오픈으로 1000명 이상의 고용 창출이 예상되고 있는데 특히 업태 특성상 젊은 청년들을 많이 고용함으로써 청년 실업 해소에도 상당부분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모다아울렛 측은 채용박람회를 개최해 다수의 인원을 현장에서 직접 채용한다는 계획도 세워놓고 있다.

입점을 확정하고 채용중인 브랜드들을 살펴보면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티렌에서는 샵매니저를 채용중이다. 3개월 수습기간을 거쳐 정규사원으로 전환되며 연봉 재협상이 가능하고, 근무시간은 오전10시~오후8시이다.

준보석 및 악세사리 브랜드 쥬네브에 판매사원을 모집한다. 신입 및 매니저를 채용중이며 매니저의 경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하며 연봉 및 근무시간은 면접시 협의가능하다.

유니섹스진 캐주얼 잠뱅이에서는 샵매니저 및 스탭을 모집하고 있다. 근무시간은 8시간 2교대 이며 주5일근무이다. 매니저의 경우 동종업계 경력직을 우대 스탭은 신입도 지원할 수 있다.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리스트 에서는 샵매니저를 모집하고 있다. 경력5년이상 필수이며 40대이하 연령제한이 있다. 연봉은 면접시 협의이며 본사에서 3일간 교육과정을 거쳐 매장에서 2주간 트레이닝후 업무가 가능하다.

스포츠 전문브랜드 나이키에서 매니저를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오전10시~오후8시까지이고 2주 3일 휴무이다.연봉은 면접시 협의가능하며 부매니저,사원은 매니저 채용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