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아웃소싱 입찰 뉴스]사회보장정보원 고객상담센터 운영(36억, 전국)
[11월 3일 아웃소싱 입찰 뉴스]사회보장정보원 고객상담센터 운영(36억, 전국)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7.11.03 13:2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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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27일 아웃소싱 입찰 뉴스
▲10월 27일 아웃소싱 입찰 뉴스

 

사회보장정보원이 고객상담센터 운영 용역업체를 선정한다.

아웃소싱산업 경영지원그룹인 (주)아웃소싱플랫폼이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아웃소싱입찰정보를 정리한다.

▲ 사회보장정보원이 고객상담센터 운영(36억, 전국)

사회보장정보원이 고객상담센터 용역업체를 찾는다.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며, 입찰서 접수기간은 11월 15일부터 11월 17일 10시까지다. 공동계약이 가능하며, 납품기한은 2019년 12월 31일까지다.

▲ 경기도시공사 다산신도시 입주지원 콜센터 상담위탁 운영 용역(7천 1백, 경기)

경기도시공사가 다산신도시 입주지원 콜센터 상담위탁 운영 용역업체를 찾는다.

용역기간은 착수일로부터 1년간이며, 입찰서 제출기간은 11월 8일 9시부터 11월 10일 10시까지다. 개찰은 마감일과 같은 날 11시에 진행되며, 공동도급은 불가하다.

자세한 입찰내용은 아웃소싱플랫폼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백남준아트센터 전시장지킴이 파견 용역(5명, 경기)

백남준아트센터가 전시장지킴이 파견 용역업체를 찾는다.

용역기간은 2017년 11월 23일부터 2018년 3월 4일까지며, 용역인원은 전시장지킴이 5명이다. 입찰 참가업체는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해야한다. 입찰서 제출기간은 11월 13일 9시부터 11월 15일 15시까지며, 개찰은 마감일과 같은 날 16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입찰내용은 아웃소싱플랫폼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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