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증권, 음성인식 콜센터 운영
한투증권, 음성인식 콜센터 운영
  • 승인 2002.12.04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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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투자신탁증권은 4일부터 각 영업점에서 받던고객 문의전화를 중앙
콜센터로 모아 처리하는 `음성인식 영업점 콜집중 시스템"을운영한다
고 3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고객들이 ARS(자동응답시스템)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
해 모든 서비스를 음성인식으로 영업점 직원 연결, 상담원 연결, ARS
메뉴 검색 등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시세, 기준가, 잔고조회 등의 단순문의는 직원을 통하지 않
고 ARS에서 음성으로 조회가 가능하며 직원연결을 선호하는 고객은 곧
바로 전담관리자와 통화할 수 있게 된다.

또 영업점 직원 퇴근시간 이후(08:00∼21:30) 조회나 안내서비스도 고
객센터를통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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