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로 모아 처리하는 `음성인식 영업점 콜집중 시스템"을운영한다
고 3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고객들이 ARS(자동응답시스템)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
해 모든 서비스를 음성인식으로 영업점 직원 연결, 상담원 연결, ARS
메뉴 검색 등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시세, 기준가, 잔고조회 등의 단순문의는 직원을 통하지 않
고 ARS에서 음성으로 조회가 가능하며 직원연결을 선호하는 고객은 곧
바로 전담관리자와 통화할 수 있게 된다.
또 영업점 직원 퇴근시간 이후(08:00∼21:30) 조회나 안내서비스도 고
객센터를통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