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전자계약서 200% 활용법 웨비나 오늘 온라인 개최
모두싸인, 전자계약서 200% 활용법 웨비나 오늘 온라인 개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3.02.2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오후 2시부터 온라인으로 운영...경품 추첨 등 각종 이벤트도
아웃소싱 기업 대상 최대 40% 요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모두싸인이 전자계약서 활용법을 소개하는 웨비나를 개최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전자계약 서비스의 대표주자인 모두싸인(대표 이영준)이 전자계약 서비스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을 위해 프로그램 활용법을 총 망라한 웨비나를 오늘(2월 21일) 오후 2시 개최한다.

오늘 오후 2시 진행되는 웨비나는 전자근로계약서 등 전자계약 서비스를 200% 활용할 수 있는 각종 방안을 소개하는 한편 아웃소싱 기업을 특화한 활용도를 제공한다. 

아웃소싱 기업을 대상으로 한 전자계약 서비스 활용 노하우와 고객 성공사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와 직접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한 점을 모두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웨비나 참여자 대상 시크릿 혜택과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웨비나는 아웃소싱 기업 전용 프로모션 홈페이지 내에서 신청 및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모두싸인은 인력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아웃소싱 기업을 대상으로 전자계약 이용료를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한 프리미엄 요금제로 연 결제시 월 4만원대로 무제한 계약과 템플릿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계약서 작성부터 발송, 계약 체결과 계약서 교부까지 한번에 가능한 원스톱 온라인 계약 서비스로, 기업에서 자주 쓰는 양식을 템플릿으로 설정하여 수시로 발생하는 다양한 계약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메일과 카카오톡으로 계약서를 발송하면 상대방이 즉시 계약서를 확인하고 서명을 입력할 수 있으며 원거리에 있는 현장 근로자와의 계약 체결도 누락이나 지연 없이 체결할 수 있다. 또 종이계약서 분실이나 훼손 위험도 없어 근로자도 본인의 계약서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https://biz.modusign.co.kr/outsourcing)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