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맥스 “기업과 개인이 윈-윈 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휴먼맥스 “기업과 개인이 윈-윈 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 남창우
  • 승인 2006.07.06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6 지역대표 아웃소싱 리딩 컴퍼니] 휴먼맥스 - 부산지역 대표기업

HM 취업아카데미 운영,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아웃소싱·채용대행 전문기업 휴먼맥스(대표 전명호 www.humanmax.co.kr)는 사람을 세우는 기업, 고객과 동행하는 기업,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이념으로 기업과 개인이 함께 윈-윈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온·오프라인 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휴먼맥스는 기업과 개인의 동반적 발전을 이루는 교량적 역할로써 아웃소싱을 비롯해 채용대행, 헤드헌팅, 인재파견, 급여대행 등 분야별 전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운사이징, 규제완화, 아웃소싱 등으로 우리기업의 고용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즉 기업의 구조에도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요구받고 있다. 유연한 인력관리와 경영관리를 위해 아웃소싱은 필수로써 전문적 파트너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휴먼맥스의 채용대행은 전문 채용 시스템을 구축하여 기업의 수시 및 정기사원모집 건에 대해 과다한 광고비 및 인사 담당자의 부대 업무를 줄여 준다. 또한 채용업무의 대폭적 간소화 및 비용과 시간 절감 효과와 각 학교와 다양한 루트, 채용시스템으로 적재적소에 우수한 인재 선발이 가능하




다는 장점이 있다.

휴먼맥스는 개인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고자 HM 취업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HM 취업아카데미에서는 채용서식 작성에서부터 MBTI검사, 이미지 메이킹, 모의 면접, 핵심 인재 프로그램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MBTI워크숍은 자신을 이해하고 긍정적인 성향을 발전시켜 나가는 비전을 구체적으로 설계 할 수 있는 개인워크숍과 기업 워크숍으로 갈등 관리를 위한 객관적인 틀을 제공하며, 각 리더쉽의 스타일을 이해하고 발전 시켜나가도록 워크숍을 진행한다.

이러한 워크숍을 통해 CEO나 기업은 각 세부조직 팀원간의 문제를 해결하여 업무효과 극대화를 기대 할 수 있다.

[CEO 비전-전 명 호 대표]

휴먼맥스는 채용과 아웃소싱 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또한 MBTI 공식 인증기관이기도하다.
기업채용업무를 지원하는 휴먼맥스 시스템에는 전문 HR 컨설턴트와 MBTI전문강사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고객사는 인사업무량 감소에 따른 기회비용확보, 업무경감, 인재채용과 배치의 효율화를 꾀할 수 있게 됐다. 휴먼맥스는 구직자들의 전문스킬을 통해 그들의 필요를 발견하고 사회에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전문성을 가지도록 도와주는 교량 역할을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