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판촉아웃소싱 개척 선두주자
국내 판촉아웃소싱 개척 선두주자
  • 임은영
  • 승인 2008.05.0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템, 교육, 서비스 3박자가 척척



유한M&C(대표 김종태)는 지난 1998년 판촉서비스 부문 아웃소싱 전문회사로 출발하여 컨설팅 및 교육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어 명실공히 판촉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서 세계초일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업이다.

유한M&C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이며 차별화된 판촉서비스와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기업 경쟁력 강화의 한 축을 담당한다.

특히 판촉업무 전체를 고객사로부터 위탁 받아 관리하는 판촉아웃소싱서비스 회사로 잘 훈련된 판촉사원들이 각 유통채널에서 고객사 제품의 판촉활동에 참여하고 체계적이고 독특한 지원시스템으로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고객사가 경쟁우위에 설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전국적인 조직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판촉서비스, 유통경력10년 이상의 매니저를 비롯한 판촉유통 전문인력운영, 독특한 커리큘럼에 의한 인적자원 교육훈련, 사이버연수원을 통한 평생교육, 실시간 시장정보 시스템 제공(AFIS), 체계화된 인적자원 평가와 보상시스템, 합리적인 인사조직 및 인력관리, 매장 내 유한M&C 사원들간의 연대의식으로 우산효과 기대 또한 유한M&C의 자랑이다.

이회사 서비스의 특징은 ‘고객 감탄’이다. 김종태 사장은 저서 ‘고객을 알면 성공이 보인다’ 에서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현장의 모든 사람을 고객으로 삼아야 하며 올바른 서비스라 함은, 이들과의 접점에서 일어나는 모든 상황을 서비스의 대상으로 인식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올바른 서비스 문화 정착을 위한 노력으로 ‘눈미소 운동’을 창안하여 전개하는가 하면 전화모니터링 제도(TMS), 판촉 현장의 고객 서비스 모니터링 제도 (CSMS), 고객 불만 처리 시스템 (CCF)등 서비스 사원에 대한 교육, 관리, 스킬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유한 M&C의 고객사는 세일즈마케팅 분야는 물론 사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교육, 인력 파견, 그리고 컨설팅까지 인사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연간 교육계획에 의한 관리자, 신입사원, 경력사원 교육훈련을 실시하고 정기적 전체 직원의 역량평가 실시, 역량강화 전략을 수립 실행하여 매회 평가 시 그 성과를 측정하고 고객사와 함께 결과를 공유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