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웨이, 공급인력 고용안정 및 복리후생 증진 최우선시…
한국에스웨이, 공급인력 고용안정 및 복리후생 증진 최우선시…
  • 곽승현
  • 승인 2008.12.23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속 직원을 최고의 고객으로, 파트너로 여기는 한국에스웨이

한국에스웨이(대표 조구현 www.s-waykorea.com)는 전국적인 사업조직을 갖추고 보안, 경비, 주차관리, 시설관리 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회사다.

서비스업체의 최상위 접점이라 할 수 있는 특급 호텔의 인력은 무엇보다 고객서비스 대한 마인드를 중시하고 각 호텔들이 가지는 분위기와 업무특성이 있어 사실상 인력수급이 까다롭고 호텔이 요구하는 인재상 및 채용조건도 다양해 인력공급이 쉽지 않다.

그럼에도 한국에스웨이는 수년 간 축적된 호텔 보안 및 주차 서비스 노하우 및 풍부한 인재 풀을 보유하고 있어 사용사에게 안정적인 인력공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업계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차별화된 교육을 실시하고 많은 지원과 투자를 함으로써 인재의 개인적 발전뿐 아니라 사용사에게도 최상의 인력을 공급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 특히 한국에스웨이에서 발간하는 전문교재와 각 분야 전문 메뉴얼는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한국에스웨이는 고객사의 니즈가 무엇인지를 먼저 파악한 후 발 빠르게 대처함으로써 고객사에게 무한 감동을 제공하고 있는 아웃소싱 우수기업이다.

롯데호텔 박신배 과장은 “한국에스웨이의 인력공급 서비스의 질은 호텔 내에서도 인정받고 있다”고 평가했다.




한국에스웨이는 단순히 인력공급을 통한 이익 창출만을 꾀하는 것이 아니라 소속 직원의 고용안정과 복리후생 증진에도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한국에스웨이 조구현 대표는 “우리 직원들이 사용사에서 안정적인 일자리를 보장받게 하는 것이 저의 의무이자 사명이라고 생각한다”고 자신 있게 말한다.

특히 조 대표의 직원 한명 한명을 챙기는 애정이 대단해 소속직원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현재 한국에스웨이는 롯데호텔본점, 롯데호텔잠실, 롯데호텔울산, 롯데호텔제주 지점의 보안과 발렛서비스에 80여명의 우수한 인력을 공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월드 무대공연보조와 무대제작, 롯데호텔뮤지컬사업부(샤롯데시어터)의 발렛서비스, 롯데호텔면세점 본점과 잠실점의 보안 업무도 담당하고 있어 롯데의 성공적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가고 있다.

한국에스웨이는  롯데호텔 외에도 신라호텔, 신라호텔 면세점의 발렛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으며 그랜드힐튼호텔 등 서울 주요 특급호텔의 보안을 맡고 있다. 또한 북한 아난티리조트호텔의 보안업무도 담당했던 이색적인 이력도 보유하고 있다.

소속 직원을 최고의 고객으로, 파트너로 여기는 한국에스웨이, 이 회사가 추구하는 경영철학은 회사의 이익을 위해 공급인력의 고용안정 및 복리후생 증진을 뒷전으로 하는 몇몇 공급사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