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티앤브이(PT&V) 국내·외 사랑나눔 실천으로 사회에 보답
㈜피티앤브이(PT&V) 국내·외 사랑나눔 실천으로 사회에 보답
  • 이효상
  • 승인 2010.07.07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장 전문 아웃소싱기업인 ㈜피티앤브이(PT&V:대표 윤희만)이 기업성장에 도움을 준 사회에 보답하기 위한 국내·외 사랑나눔 실천에 적극 참여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월엔 기독교 대한성결교회 서울수정교회에서 카메룬 신학대학 마마들레 교수, 서울수정교회 목사 및 전도사, (주)피티앤브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아프리카(Africa) 희망발전기금 협약과 취약계층 돕기 사랑나눔 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2000만원을 기부하였다.

아프리카(Africa) 희망발전기금 협약의 주요 내용은 ▶교육환경 개선노력 지원 ▶책보내기 사업 지원 ▶우물, 지하수개발 등의 사업 지원 ▶식량부족 개선 사업 지원 ▶의료봉사 활동 사업 지원 ▶기타 협약 당사자 간 공동 관심사 지원 이고, 취약계층 돕기 사랑나눔 지원 협약의 주요 내용은 ▶국내 결식아동을 돕는 단체 및 기관에 성금기부 사업 지원 ▶저소득 계층 아동들의 학습능력 유지 및 개발활동 지원 ▶무위탁 노인 도시락 배달 및 시설 지원 ▶한부모 가정 아이들 및 다문화 가정 아이들의 급식비 지원이다.

윤희만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가진 취지에 대해 “기업활동 결과의 일부분을 사회에 환원하고 제3세계 저개발 지역 아이들의 꿈과 희망의 열매를 가꾸어 나가게 위함입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보다 적극적인 사랑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