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솔루션 급여아웃소싱전문 프로그램 임대사업 확대
㈜헬로솔루션 급여아웃소싱전문 프로그램 임대사업 확대
  • 이효상
  • 승인 2011.04.2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의 급여아웃소싱 업체인 ㈜헬로인사는 2009년 12월 자체 전산팀을 분사하여 ㈜헬로솔루션을 설립하였다.

㈜헬로솔루션은 페이롤시스템 개발, 소프트웨어 개발, 제어 솔루션 개발을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페이롤시스템은 ㈜헬로인사의 급여아웃소싱 사업을 기반으로 10여 년의 노하우가 축적된 시스템이다. 이러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헬로솔루션은 임대프로그램인 페이롤아웃소싱프로그램(POP2.0)을 개발하였으며, 아웃소싱프로그램 임대 사업에 전격적으로 진출하려 하고 있다.

(주)헬로솔루션 함용철 대표이사는 페이롤아웃소싱프로그램(POP2.0)을 이용한 급여아웃소싱 분야가 새로운 수익창출 사업으로 자리 잡을 것이며, 급여아웃소싱 시장의 저변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급여아웃소싱 사업에 있어 전산시스템은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사항이며, (주)헬로솔루션이 제공하는 페이롤아웃소싱프로그램(POP2.0)은 급여아웃소싱 사업의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으로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급여관리는 노동법, 세법, 사회보험 규정 등의 여러 연관된 기준을 적용하여야 하는데, 수기계산이나 엑셀 등의 기초 프로그램을 이용하여서는 신속, 정확한 처리가 어려운 업무이다. 또한 자체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도 관련 법령 개정 시 신속한 반영을 위해 전문 인력인 노무사와 세무사의 검수가 필수적인데, ㈜헬로솔루션의 프로그램은 개정 법령의 신속한 반영이 가능하도록 전임 노무사와 세무사가 실시간 검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검수된 내용의 업데이트는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헬로솔루션의 페이롤아웃소싱프로그램(POP2.0)은 웹기반 프로그램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연결된 곳에서는 서비스가 진행될 수 있다. 그리고 급여 운영당당자 뿐만 아니라 고객사담당자, 고객사 임직원의 급여를 Web 상에서 조회할 수 있도록 연동되어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급여아웃소싱은 안정적 매출을 통하여 지속적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사업으로 장기적 고객 확보가 가능한 사업이다.

현재 아웃소싱 시장에서 급여아웃소싱 분야가 차지하는 비중은 미약하지만,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 한 단체가 시연회를 통해 급여아웃소싱프로그램 임대사업을 추진하고 있지만 급여아웃소싱 전반에 대한 솔루션 역할을 하기에는 역부족이라는 평이다.

따라서 (주)헬로솔루션이 제공하는 페이롤아웃소싱프로그램(POP2.0)은 급여아웃소싱 사업을 진행하거나 신규 사업으로 추진 예정인 노무법인, 세무법인, 파견기업 및 전문 아웃소싱 기업에서 눈여겨 볼만한 프로그램이다.

㈜헬로솔루션 (www.hellosolution.co.kr/02-3460-07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