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업 채용소식-아가방,산요반도체, 두아코리아 등
주요기업 채용소식-아가방,산요반도체, 두아코리아 등
  • 이효상
  • 승인 2011.06.2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가 시작된 가운데 주요기업의 인재 채용이 한창이다. 24일 취업포털 스카우트(www.scout.co.kr)에 따르면 아가방과 산요반도체, 두아코리아 등이 채용 중에 있다.

아가방은 각 부문에 신입과 경력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해외영업과 디자인(의류, 용품), 생산관리, 일반사무부문이며 자격요건으로 해외영업은 영어능통자, 디자인은 미술, 의류관련학과 출신 및 CAD가능자이다. 신입과 경력 3년이상인자를 모집하는 이번 채용에는 전 부문 영어가능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실기테스트-1, 2차면접-건강검진 순으로 입사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및 당사 이메일(insa@agabang.com)로 접수하면 된다.

산요반도체는 영업관리 경력사원을 뽑는다. 경력 2년내외의 영업관리담당자로 영어회화는 필수이며 일본어회화와 분당근교 거주 및 여성을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 순이며 입사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및 당사 이메일(parkjho77@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두아코리아에서는 제화 MD 및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초대졸이상 경력 3년이상인자로채용시 마감한다. 입사희망자는 당사 이메일(vov1250@suecommabonnie.com)로 접수하면 된다.

SIG콤비블록코리아는 Coordinator Spare Parts & Service(구매자재) 담당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대졸이상 신입과 경력으로 우대사항은 MS 오피스와 영어 능통자이며 채용시 마감한다. 입사희망자는 온라인 및 당사 이메일(audrey.oh@sig.biz)로 접수하면 된다.

Altair Engineering Korea에서는 응용프로그래머 정규직과 인턴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신입과 경력 3년이내인자이며 경력자를 우대하고 채용시 마감한다. 입사희망자는 온라인 및 당사 이메일(job@altair.co.kr)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