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공채관에 올라온 알짜 기업 잡아라”
“신입공채관에 올라온 알짜 기업 잡아라”
  • 이효상
  • 승인 2011.11.0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 U+, 남양유업, CJ그룹 신입 및 인턴사원 모집 원서 접수 중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04일 -- 11월에 접어든 현재, 하반기 취업에 성공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지금까지 서류전형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신 취업준비생이라면 잡코리아 신입공채관에 올라 온 알짜 기업들의 채용공고 소식에 주목해 보자.

온라인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에 따르면, 현재 LG U+, 남양유업, CJ그룹, 한국방송광고공사, 한솔섬유 등이 대졸 신입 및 인턴사원 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방송광고공사가 일반 행정직 및 정보기술직에서 근무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한국방송광고공사 부산지사에서 근무할 직원을 채용하기 위한 것으로, 지원자격 요건에 학력 및 연령의 제한은 없으나, 부산과 경남지역(최종학교 졸업) 출신자를 대상으로 채용을 실시한다. 지원희망자는 11월 11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 채용절차 : 서류전형-필기시험(일반행정:영어(공인어학성적으로 대체), 상식, 논술/정보기술직:영어(공인어학성적으로 대체), 상식, 전공논술)-인적성 검사 및 면접2회(프레젠테이션 면접 및 임원면접)

CJ그룹이 하반기 인턴사원을 모집 중이다. 국내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졸업예정자(2012년 8월) 중, 직무관련 학과 전공자, 영어 말하기 시험 성적 보유자를 대상으로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입사지원서는 11월 10일 오후 10시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채용절차 : 서류전형-CJ종합적성검사-실무진 면접-건강검진-인턴십(6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2012년 신입사원(인턴)을 두 자릿수 규모로 모집한다. 학력 및 연령의 제한 없이 토익830점 이상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성적 보유자와KOTRA 행정인턴(5개월 이상) 및 단기간 근로제 근무자는 채용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채용 확정 후 인턴사원으로 일정 기간 근무 후, 업무실적 우수자는 정규직 사원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당사 홈페이지로 11월 15일까지 접수 받는다.

채용절차 : 서류전형-필기시험-외국어회화 테스트, 신체검사 - 면접

남양유업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하기 위한 서류접수를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회계 ▲물류 ▲전산시스템 ▲영업 ▲R&D ▲생산관리 ▲품질관리 ▲기계/전기관리 등이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 중, 평균학점 3.0점 이상자 및 직무관련 학과 전공자에 한해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서류접수 마감일은 11월 13일이다.

채용절차 : 서류전형-1차 면접-2차 면접

LG U+가 동계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R&D ▲단말데이터 개발/운영 ▲IT 기획/개발/운영 등이며, 근무지역은 직무에 따라 서울과 대전으로 나뉜다. 이번 모집에는 2013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자격이 주어지며 인턴십 종료 후, 최종 CEO면접을 거쳐 정규직 전환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희망자는 11월 21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채용절차 : 서류전형-LG Way Fit Test-면접-인턴십(4주)

이 외에도 삼탄, 한솔섬유, 화승그룹, 오스템임플란트,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의 기업들이 신입 및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