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 고객센터, 4년 연속 KS 인증
건보 고객센터, 4년 연속 KS 인증
  • 김연균
  • 승인 2012.01.18 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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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인증하는 고객센터 서비스분야에서 KS인증을 획득, 지난 2008년 이후 4년 연속 KS인증을 받는 성과를 냈다.

서비스 분야 KS 인증제도란, 산업표준화법 제16조에 근거해 국가가 규정한 한국산업규격(KS규격) 수준 이상의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는 사업장에 국가가 품질을 보증하는 제도.

공단은 한국표준협회의 현장 심사 및 인증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적으로 인증기관으로 확정됐다.

건강보험 고객센터에서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경인 등 전국 6개 센터, 1400여명의 상담원이 건강보험과 장기요양보험, 건강검진 및 증진, 사회보험 통합징수 등 연간 3000만여건의 전화민원을 처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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