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컨택센터협, 1분기 정기회의 개최
부산컨택센터협, 1분기 정기회의 개최
  • 김연균
  • 승인 2012.03.1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지역 컨택센터 산업 발전을 위한 협의체인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가 3월 8일 부산시청 12층 소회의실에서 2012년 1분기 정기회의를 가졌다.

이날 정기회의에는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최수기 회장과 부산소재 주요 컨택센터장 및 실무관계자, 부산시, 부산소재 컨택센터 관련 대학 등의 관계자 50여명과 부산시 이종원 경제산업본부장이 참석해 부산 컨택센터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했다.


1분기 정기회의에서는 2011년 사업실적 및 2012년 사업계획, 2011년 결산보고, 인력양성 추진 현황 및 계획, 2012년 페스티발 개최 관련 의견청취와 BCCC홈페이지 개선방안에 대한 발표 및 토론이 있었다. 한편 시간제 일자리 창출 지원 사업 안내를 위하여 부산지방고용노동청에서 방문 설명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고객센터 돌발 대처에 대한 실천적 지혜 높이기’라는 주제로 윌토피아의 이은정 본부장의 특강으로 마무리됐다.

또한 컨택센터의 신규인력양성을 위해 올해부터 부산지역내 특성화고교를 대상으로 취업반 활성화를 위한 강사지원사업에 대한 주제발표가 있었다. 이를 위해 부산시, 부산시교육청 및 컨택협의회 간의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하여 산학간 1대1 MOU를 통한 실질적인 신규인력양성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종원 경제산업본부장은“2012년에도 부산지역 컨택센터가 더욱더 발전하는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