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을 찾는 고객들의 최접점에서 정보제공을 담당하고 있는 콜센터 상담사들과 고객지원실, 진료의뢰센터 등이 참가한 이번 워크숍에서는 고객들의 질환에 맞게 정확한 진료과로 안내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만드는 자리였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순환기계 질환 정보 △이비인후과 질환 정보 △신경계 질환 정보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증상에 대해 의료진이 직접 전하는 질환별 설명을 진행하였다. 이와 함께 △올바른 고객 응대 △재난시 재난안전교육이 함께 이뤄졌다.
이삼열 진료부원장은 "이번 행사는 강동성심병원의 접점에서 신속, 정확한 정보제공을 맡은 콜센터 상담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 높이기를 통해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