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인사이드잡, 카드사 채권관리팀 현장조사반 사원 모집
[7월 26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인사이드잡, 카드사 채권관리팀 현장조사반 사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7.2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인사이드잡이 카드사 채권관리팀 현장조사반 사원을 모집한다. 조은시스템은 공항 면세점에서 근무할 데스크, 캐셔를, 국제기획컨설팅에서는 카드사 마케팅팀에서 근무할 사원을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7월 26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인사이드잡, 카드사 채권관리팀 현장조사반 사원 모집

인사이드잡이 카드사 채권관리팀 현장조사반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현장조사 방문 및 사망채권관리 등이며, 관련업무 경력자를 모집한다. 채용형태는 2년 파견 계약직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다.
입사를 원하는 지원자는 상세보기를 통해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조은시스템, 공항 면세점 데스크, 캐셔 모집

조은시스템이 공항 면세점에서 근무할 데스크, 캐셔를 모집한다. 중국어 가능자를 우대하며, 담당업무는 내방고객 안내 및 재고파악 등이다. 근무는 2개조 스케줄근무며, 경력직은 면접시 연봉 협의가 가능하다. 근무지는 인천시 중구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카드사 마케팅팀 채용

국제기획컨설팅에서 카드사 마케팅팀에서 근무할 사원을 채용한다. 주요업무는 팀내 서무 및 경비관리 등이며, 회계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자사양식 다운 후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에이치씨솔루션, 보험사 정보입력 사원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이 보험사 정보입력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보험보상금 DB전산입력 업무 등이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대전시 더덕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당사양식으로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국내 E-러닝 우수기업 CS사원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국내 E-러닝 우수기업 CS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성동구며, 주 업무는 CS 인바운드 및 게시판, 이메일 상담 등이다. 아데코코리아 소속으로 최대 2년 근무 후 업무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위너스잡, 카드사 이용고객 대상 서비스안내 및 유치업무 사원모집

위너스잡이 카드사 이용고객 대상 서비스안내 및 유치업무 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현대카드 신용우수 고객 대상 금융서비스 안내 및 유치업무 등이며, 관련업무 6개월 이상의 경력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부천시 원미구며, 업무시간은 주 5일 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스포츠복권 순수 인바운드 사원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스포츠복권 순수 인바운드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스포츠 경기관련 인바운드 상담 등이며, 근무는 주말포함 주 5일 13시부터 22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며, 근무형태는 티오에스코리아 소속 1년 파견계약직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애드민, 대기업캐피탈 지점 사원 모집

애드민에서 대기업캐피탈 지점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안산시 단원구며, 주 업무는 중고차 사무지원 및 중고차 관할 매매단지 동향파악 등이다. 계약은 최초 1년 계약체결 후 1년 연장할 수 있으며, 이후 정규직 전환기회가 부여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외국계 IT기업 제품마케팅 사원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외국계 IT기업 제품마케팅 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마케팅 활동 관리 등이며, 게임 또는 E-스포츠 산업에서 최소 4년 이상 근무한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이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