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소식] 평택시, 일자리 10만개 창출위해 청년 일자리창출 촉진위원회 개최
[지역소식] 평택시, 일자리 10만개 창출위해 청년 일자리창출 촉진위원회 개최
  • 강석균
  • 승인 2016.08.1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경기 평택시가 일자리 10만개 창출을 위해 고덕 삼성산업단지 및 LG전자, 고덕 국제신도시 등 사업 추진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평택시는 청년 일자리창출 및 고용촉진 사업에 대한 심의를 위한 평택시 청년 일자리창출 촉진위원회를 10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공재광 평택시장을 위원장으로 평택시의회 서현옥 의원, 이병배 의원과 고용노동부 평택지청 윤상훈 지청장,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 김경환 전무이사, 노무법인 동행 유병규 노무사, 평택대학교 이근매 교수 등 위원 12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위촉직 위원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고 내년 청년 일자리 창출 사업으로 대학생 인턴사업, 중소기업 청년인턴 사업, 꿈놀이터 조성사업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공재광 시장은 “시는 일자리 10만개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덕 삼성산업단지 및 LG전자, 고덕 국제신도시 등 사업 추진과 고용복지플러스센터 설치, 청년창업 지원센터를 조성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