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스HR, 연말정산 실무교육 진행
조인스HR, 연말정산 실무교육 진행
  • 김연균
  • 승인 2016.12.1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조인스HR(대표 양병만)이 12월 13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2016연말정산 실무교육’을 진행했다. 연말정산을 앞두고 조인스HR에서 개발한 페이롤 프로그램 ‘조인스Pay EHR Cloud’ 시연 및 근로소득세 개정세법 등 연말정산에 필요한 팁을 소개했다.

‘조인스Pay EHR Cloud’는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편했으며, 국세청 간소화 서비스 PDF파일 자동 업로드 후 파일 출력물은 제출하지 않아도 돼 사용자 위주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본적인 Q&A 등은 시스템 내에서 문의·응답이 가능하며, 일시적인 트래픽 증가에도 원활하게 구동되도록 서버를 개선했다.

특히 보안 및 안정성을 업그레이드해 3단계 암호화를 구축했다. 이에 따른 독보적인 보안체계 구축과 OCOC(one client one cloud)로 고객사별 각각의 서버관리를 내세워 정보유출 방지에 강점이 있다는 것에 참가자들이 호응을 보냈다.

이날 교육에는 송상원 세무법인 신화 대표 세무사의 2016년 근로소득세 개정세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인적 공제 및 연금 보험료 공제 ▲특별소득공제 및 그 밖의 소득공제 ▲세액공제 세 가지를 다루며 국내 세액법만이 아닌 외국의 사례도 예를 들어 관련 세법을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