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씨아이템프러리, 카드사 카드발급심사직 채용
[6월 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씨아이템프러리, 카드사 카드발급심사직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7.06.0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 씨아이템프러리가 카드사 카드발급심사직을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6월 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씨아이템프러리, 카드사 카드발급심사직 채용

씨아이템프러리가 카드사 카드발급심사직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개인카드 발급심사 또는 자동차 대출할부 카드심사며, 업무는 선택가능하다. 상담 및 심사 경력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계약만기 우수 퇴사자 재입사시 기본급 기간이 단축된다.

▲ 스탭포유, 대기업 가전판매직 모집

스탭포유가 대기업 가전판매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이며, 담당업무는 가전판매 상담 및 매장관리 등이다. 동종업계 유경험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거주지역으로 우선 배정된다. 근무시간은 10시부터 21시까지며, 월 6회 휴무가 있다.

업무 능력 및 경력에 따라 브랜드 또는 판매매장 소속으로 전환될 수 있다.

▲ 신우산업관리, 제조·품질관리직 모집

신우산업관리가 제조·품질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안산시며, 모집부분은 제조와 품질관리다. 3개월 수습 후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7시까지다.

▲ 커리어빌더, 택배업체 각 지역 프리미엄 배송기사 모집

커리어빌더가 택배업체 각 지역 프리미엄 배송기사를 모집한다.

1t탑차 운전 가능자만 지원할 수 있으며, 화물운송종사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급여는 월 320~360만원 사이며 유류비와 통신비, 회사차량이 제공된다.
자세한 공고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에스코리아, 본사 아웃소싱 경력자 채용

에스코리아가 본사에서 근무할 아웃소싱 경력자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며, 담당업무는 유통 및 관리 현장인사 노무 관리 등이다. 입사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경력서술서를 제출해야한다.

지원은 에스코리아 홈페이지 혹은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6월 5일까지다.

▲ 동양이엠에스 롯데백화점 일산점 POS사원 모집

동양이엠에스가 롯데백화점 일산점 POS(캐셔)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상품계산 및 반품처리 등이다. 주말업무 가능자를 모집하며, 복리후생으론 경조휴가 및 우수사원 포상 등이 있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동양EMS홈페이지 혹은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우리엔유, 쇼핑몰 주문상담팀 정규상담사 모집
우리엔유가 쇼핑몰 주문상담팀 정규상담사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며, 주 업무는 주문접수 및 취소처리 등이다. 부서는 파트타임과 정규 풀타임으로 나뉘며, 근무시간은 부서에 따라 상이하다.

2주간의 교육이 있으며, 교육 첫날 음성 및 타자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입사를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