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에스이엠시스템, 유통 판매 판촉 현장별 맞춤형서비스로 만족도 높여
토탈에스이엠시스템, 유통 판매 판촉 현장별 맞춤형서비스로 만족도 높여
  • 강석균 기자
  • 승인 2017.09.0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수상-유통/판매/판촉 부문

 
토탈에스이엠시스템은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시상식’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토탈에스이엠시스템은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시상식’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토탈에스이엠시스템(대표 박인애)은 지난 2001년 창립이래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유통, 판매, 판촉분야에서 전문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해온 업계 중견기업이다.

현재 그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의 선두에서 보다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보다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토털아웃소싱기업으로써의 모습을 갖추게 됐다.

또한 창립이후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개발한 다양한 관리시스템을 바탕으로 현장관리 체계를 정립하고 안정화시켜 나가고 있다.

토탈에스이엠시스템 핵심사업은 유통, 판매, 판촉, 건축물 유지관리(시설부문), 전기공사, 전기안전진단, 보안경비, 위생 관리 등이 손꼽힌다.

이 회사의 강점은 먼저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순회점검팀 운영을 통해 고객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사별 특성을 반영해 업무를 표준화했으며 개인별, 팀별로 목표설정에서부터 성과측정, 보상성과관리에 이르기까지 시스템화하고 있다. 고객사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도 운영중이다.

다년간 유통판매판촉 업무경험을 통한 현장별 맞춤형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본사 외 전국 4개 지사와 상시출동이 가능한 순회지원팀 운영으로 신속한 현장대응도 호평을 얻고 있다.

상황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미래사업추진 TF팀’도 이 회사의 강점이다.

박인애 대표는 “중장기 목표 인‘VISION 2020’을 달성하기 위해 안정적이며 효율적으로 현장을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실천함으로써 고객과 임직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