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그룹,상반기 신입사원 그룹공채 시작...4월5일까지 모집
금호그룹,상반기 신입사원 그룹공채 시작...4월5일까지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3.28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고속, 금호건설, 금호리조트, 아시아나항공, 에어부산, 에어서울, 아시아나IDT 등 총 7곳서 채용
금호그룹 로고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금호아시아나그룹은 현재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그룹공채를 모집중이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금호그룹의 채용소식을 정리해 28일 발표했다. 

‘집념의 세계인’이라는 인재상을 표방하는 금호아시아나그룹은 지난 21일 상반기 신입사원 그룹공채 원서접수를 시작했다. 

그룹공채에 참여한 계열사는 금호고속, 금호건설, 금호리조트, 아시아나항공, 에어부산, 에어서울, 아시아나IDT 총 7곳이다. 

지난해 하반기는 9개 계열사에서 800명 가량을 채용한 것으로 전해진다. 

계열사별 모집부문은 상이하다, ▲[금호고속] 회계ㆍ안전관리ㆍ경영관리 ▲[금호건설] 경영관리/영업ㆍ법무ㆍ안전관리ㆍ건축설계ㆍ시공 ▲[금호리조트] 영업ㆍ회계 ▲[아시아나항공] 일반직/영업서비스/공항서비스ㆍ항공기술직ㆍ운항관리직 ▲[에어부산] 일반직/영업서비스/공항서비스 ▲[에어서울] 일반직/영업서비스/공항서비스 ▲[아시아나IDT] 시스템 개발 및 운영ㆍ법무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4월 28일(일) 직무적성검사를 실시, 이후 1차면접(역량면접,집단토의), 2차면접(인성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한자시험을 중시해 온 금호아시아나그룹은 직무적성검사일에 한자시험도 함께 치루게 된다. 한자시험은 객관식 50문항을 40분내 풀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입사예정일은 2019년 7월이며, 입사지원은 4월 5일 오후 6시까지 금호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