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제네시스와 파트너십 강화위한 콘퍼런스 개최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제네시스와 파트너십 강화위한 콘퍼런스 개최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2.04.2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루션 연동 방안 및 협력 추진 방안 등 발표
고객 맞춤형 클라우드 솔루션 개발, 구축 계획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제네시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콘퍼런스를 진행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제네시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콘퍼런스를 진행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글로벌 전문BPO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대표 권상철)은 클라우드 컨택센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제네시스와 ‘파트너십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지난 2월 체결된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제네시스 클라우드 리셀러 및 앱파운드리 파트너십’에 따라 양사간의 발전을 도모하고 사업의 통합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권상철 대표의 환영사와 제네시스 코리아 진재형 대표의 인사가 이어진 가운데 콘퍼런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제네시스 솔루션 및 앱파운드리 소개 △제네시스 클라우드 특장점 △제네시스 클라우드 도입 성공사례 △영업 전략 및 향후 추진 방안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특히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솔루션과 제네시스의 클라우드를 연동하는 방안에 대해 양사 모두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와 제네시스는 향후 고객 맞춤형 클라우드 솔루션 개발 및 가격 최적화를 구현해 양사간의 파트너십 구축에 방점을 찍겠다는 계획이다. 또 담당인력을 배치해 효율적인 운영관리와 유지보수 기술지원 등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실현할 예정이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권상철 대표는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와 제네시스는 융합형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 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라며 “양사 간 경험과 기술 노하우를 적극 공유해 단순한 파트너십이 아닌 새 도약의 발판이 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lobal BPO 선도 기업 트랜스코스모스는 전 세계 30 개국, 168개 지역 거점에서 6만 6천여명의 임직원이 기업비즈니스 프로세스의 비용 최적화 및 매출 확대를 함께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국내 15개 지역을 거점으로 1만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며, 사람 중심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서비스, EC(이커머스), 다이렉트메일, IT 솔루션 및 개발, 디지털마케팅, FS(필드 서비스), 교육 컨설팅 등 기업 비즈니스의 업무 영역에 최적화된 토털 솔루션을 약 350여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 군에 맞춰 제공하며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매출 증가 및 기업의 생산성과 CS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