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금융사채용정보] KB증권, 2023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오늘의 금융사채용정보] KB증권, 2023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 김윤철 기자
  • 승인 2023.05.11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4일(수)까지, KB증권 채용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접수
KB증권이 오는 24일(수)까지 2023년 KB증권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아웃소싱타임스 김윤철 기자] KB증권이 오는 24일(수)까지 2023년 KB증권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수) 밝혔다.

이번 채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S&T(Sales & Trading, 국내외 유가증권 등의 영업 및 운용) △IB △디지털 △IT △PB 부문 등 총 5개 부문의 인재를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5월 24일(수)까지 KB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이후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선발된 지원자는 각 지원한 현업 부문에서 5주간 인턴 과정을 수행(채용형 인턴)할 예정이며, 인턴 과정 수료자는 별도의 최종 임원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KB증권은 채용의 신뢰성을 높이고 공정성을 강화하고자 역량과 무관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KB증권은 지원자를 위해 5월 16일(화)~17일(수) 양일간 캐치카페(신촌점, 혜화점)에서 총 4회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모집분야 소개/직무상담/근로조건 안내 등)를 개최한다. 채용설명회 참가를 위해서는 KB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해야한다.

기타 채용부문, 지원자격, 전형절차 등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