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콘텐츠기업협회, ‘Chat GPT를 활용한 콘텐츠개발 전략과 사례’ 주제로 포럼 개최...6월 27일(화)
지식콘텐츠기업협회, ‘Chat GPT를 활용한 콘텐츠개발 전략과 사례’ 주제로 포럼 개최...6월 27일(화)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6.2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의 노무관리 방안’도 함께 다뤄
‘제4회 콘텐츠의 미래 CEO 포럼’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사단법인 지식콘텐츠기업협회는 6월 27일(화) 경복궁 나무 평생교육원에서 ‘제4회 콘텐츠의 미래 CEO 포럼’을 6월 27일(화)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번 제4회 포럼에서는 ‘Chat GPT를 활용한 콘텐츠개발 전략과 사례’ 및 ‘MZ세대의 노무관리 방안’을 주제로 우리나라 콘텐츠 개발 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자리이다.

(사)지식콘텐츠기업협회는 콘텐츠 산업을 주도하는 리더들을 초대하여 ‘콘텐츠의 미래’를 주제로 트렌드와 이슈를 공유하고 함께 고민하는 포럼을 정례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포럼 종료 후에는 인근 Dinning Pub에서 만찬 및 친교의 시간을 가진다. 이를 통해 산업 리더들 간에 우호를 증진하고 상호 발전을 모색할 수 있도록 교류의 기회를 제공한다.

미래포럼은 매 분기별로 정례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트렌드 파악과 사업적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자리로 콘텐츠산업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는 포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