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환)가 CRM솔루션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고 최근 밝혔다.
지금까지 인터넷, 전화, 팩스, 이메일 등 통신매체를 통합한 CRM 기반
의 CTI솔루션에 주력해 온 엔써커뮤니티는 한발 더 나아가 콜센터 뿐
만 아니라 고객과 관련된 모든 시스템을 통합하는 CRM 부문으로 사업
을 확장하기로 했다.
엔써커뮤니티는 핵심 기술인 CTI를 기반으로 하는 멀티 채널, 멀티 미
디어 컨텍센터에서 고객관련 정보를 통합하고, 이를 영업·마케팅 뿐
만 아니라 기업 내의 모든 고객 접점에서 사용해 고객에게 일관된 응
대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CRM사업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엔써커뮤니티는 미국의 리서치 회사인 애버딘 그룹에 의해
서 시벨 등과 함께 2000년 10대 주요 CRM구축업체로 선정된 미국 CRM
전문기업 이어시스트 사로부터 CRM 관련 솔루션 및 관련된 정보를 제
공받기로 했다. 이에 따라 양사는 향후 솔루션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
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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