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250석)를 구축하기로 했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예스테크 관계자는 “지난해 1차로 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콜센터를 구
축했으나 스카이라이프의 가입자 증가로 콜센터가 증설되는 것”이라
며 “향후에도 추가 계약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
다.
이번 콜센터는 고객관리,마케팅관리,요금관리 시스템 등의 각종 업무
의 효율적인 처리가 가능하며 향후 고객관계관리(CRM), UMS (Unified
Messaging System) 등을 도입할 경우 연계가 용이하도록 구축된다.
예스테크는 지난해 매출액 244억원, 순이익 31억원을 달성했으나 올해
는 407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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