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한 ‘엔젤콜센터’를 개설했다
생명보험회사들이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콜센터 명칭
을 고객에친근하게 바꾸고 있다.
24일 SK생명은 콜센터를 고객행복센터(1588-0220)로 바꾸고 차별화된
보험정보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 회사 고객행복센터는 SK 계약 고객뿐 아니라 누구라도 보험에 관
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다.
회사측은 콜센터를 고객행복센터로 명칭을 바꾼 것은 고객밀착 마케팅
을 위한 중장기 경영전략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SK는 고객행복센터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연말까지 30억원가량 투입
해 선진 서비스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동양생명도 이날 본사 콜센터를 전국전화망 서비스로 전환하고,명칭
을 엔젤콜센터(1577-1004)로 바꿨다.
엔젤콜센터가 개설됨에 따라 지방에서도 시내요금으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생보협회 관계자는 대부분의 생보사들이 콜센터 구축에 투자를 확대하
면서 고객에 친근감을 주는 명칭을 붙이려는 경향이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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