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한양여대 상담원 양성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엠피씨-한양여대 상담원 양성 교육 프로그램 개발
  • 승인 2003.12.06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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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년실업 문제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콜센터 아웃
소싱 전문업체와 대학이 손을 잡고, 전문 콜센터 상담 인력 양성에 나서
화제다.

고객센터 기반의 CRM 전문업체인 엠피씨(대표 조영광
www.mpc.co.kr)가 최근 한양여대와 공동으로 콜센터 상담원 양성을 위
한 주문식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특강을 실시키로 했다.

이번 특강은 여성 인력의 잠재력 개발과 취업률 제고를 위한 한양여대의
노력에서 비롯된 것으로, 한양여대는 향후 성장 가능성이 있는 콜센터의
여성 전문 인력이 시급하다는 인식 하에, 전문성과 노하우 면에서 우수
한 엠피씨를 특강 업체로 선정, 주문식 교육을 제안했다.

엠피씨는 이번 특강을 통해 자사가 필요로 하는 콜센터 상담원의 자질과
직능을 한양여대와 함께 교육과정으로 개발, 상담원 전문가 교육을 진행
할 계획이다.

엠피씨는 교육 수료 후 사내 신입 상담원 교육 후 주어지는 ‘신입상담원
과정 이수 수료증’을 학생들에게 발급할 계획이다. 특히 이 과정을 수료
하게 되면 졸업 후 취업이나 학기 중 아르바이트를 위해 엠피씨에 지원했
을 경우 면접시 가산점을 줄 예정이다. 한양여대생이면 학과나 학년에 상
관없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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