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인터캐스트-B2B B2C연결하는 인터넷방송 쇼핑몰 제공
코리아인터캐스트-B2B B2C연결하는 인터넷방송 쇼핑몰 제공
  • 승인 2001.12.0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세기 멀티미디어를 통한 국내 최대·최고의 인터넷 정보방송업체를
지향하는 코리아인터캐스트(사장 전덕식 이하:KIC)는 인터넷 방송 아
웃소싱전문업체다.

코리아인터캐스트는 멀티미디어를 통한 실시간 동영상 취업 정보 제공
은 물론 인터넷방송 컨설팅, 영상물, 쇼핑몰, Streaming Hosting 등
인터넷을 통해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전해주는 B2B, B2C전문업체로 명
성이 높다.

코리아인터캐스트는 지난달 16일 인재파견 헤드헌팅 등 아웃소싱 업무
대행을 전문하고 있는 ‘유성시스템’과 ON-OFF라인간 업무 제휴를 맺
었다.

특히 이번 제휴는 재택 근무를 활용한 인터넷 쇼핑몰과 동영상이 어우
러진 만남이어서 신선한 충격을 던져 주고 있다.
무엇보다 코리아인터캐스트가 보유한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B2B검
색포털사이트(b2bcom.co.kr), 실시간 제품 및 동영상 제공을 위한 및
동영상구인구직 사이트(nintrecast. co.kr)와 유성의 인적자원 및 재
택 근무를 활용한 온-오프라인간의 제휴로써 이루어져 귀추가 주목되
고 있다.

현재 이들 두 업체는 새로운 업무 추진을 위한 재택관련 프로그램과
제품에 대한 동영상 실시간 개발 프로그램을 완료해 놓고 최종 카운트
타운만 남겨 놓은 상태다.

김태준 기획실장은 “소비자들이 무엇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지를 오
랜 시장조사를 통해 서치를 했다”며 “현재 500여 중소기업체중 코리
아인터캐스트에 등록된 업체를 선별과정을 거쳐 완제품업체 30여개
를 선정, 상품판매 출시를 마무리 해 놓은 상태”라고 말했다.

코리아인터캐스트가 중소기업 제




품만을 선정, 고집하는 이유도 이들업
체의 제품에 대한 양질의 퀄러티와 판로개척에 고심하고 있는 업체들
에게 대대적인 홍보 및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상
품을 취사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처럼 코리아인터캐스트는 중소기업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실행하는
토털서비스를 목표로 보다 구체적인 정보와 멀티미디어를 통해 홍보
와 마케팅을 극대화했다.

무엇보다 B2B, B2C를 통해 기업과 기업,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다
양한 비즈니스 콘텐츠를 바탕으로 전문화 된 고품질의 인터넷 정보 서
비스를 가지고 상품의 차별화를 선언했다.

더욱이 기존의 인터넷광고가 안고 있는 한계점을 극복해 효과면에서
뛰어난 동영상 광고로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동
영상 쇼핑몰(www.kicshopping.co.kr)로 중소기업의 최대 애로사항인
신제품 홍보 및 판매개척의 장으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업간의
거래개척은 물론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부각
되고 있다.

코리아인터캐스트는 각 지방 네트워크를 활성화 해 중소기업의 노하우
를 개발, 상품에 대한 대대적인 판매전략과 상품에 대한 소비자 의견
을 직접 방송을 통해 볼 수 있도록 차별화 했다.

곧 다가올 지자제와 대선을 겨냥해 다양한 얘깃거리를 담을 수 있는
정치관련 인터넷 방송구축을 모색하고 있는 코리아인터캐스트는 멀티
미디어 영상 쇼핑몰에 대한 새로운 변신을 시도, 그 진가를 유감 없
이 발휘할 작정이다.

중소기업을 위한 B2B상거래 구축
네트워크를 통한 실시간 동영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