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맨파워, 생산, 물류분야 선두기업목표
그린맨파워, 생산, 물류분야 선두기업목표
  • 승인 2001.02.26 1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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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맨파워 / 생산, 물류분야 선두기업목표

국내외 경제환경의 변화는 기업의 조직과 업무, 생산시설 등 모든 기
업환경이 변할 수 밖에 없으며 모든 기업은 저비용 고효율의 경영변화
를 꾀하지 않고서는 경쟁에서 절대 우위를 점할 수 없을 것이다.

IMF 이후 우리 기업들은 이러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지 못해 많
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게 현실이다.

이러한 변화되는 경제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고 회사의 경쟁
력을 높일 수 있는 한 부분이 바로 아웃소싱일 것이다.

그린맨파워는 지난 93년 설립이래 인재파견 분야에서는 이미 확고부동
한 중견업체로써 위치를 굳히고 있고 이제는 아웃소싱 분야로 회사 업
무 역량을 집중시키고 있다.

총무업무, 채용대행, 시설관리, 생산, 물류관리분야 등 아웃소싱 사업
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미 생산, 물류관리, 시설관리 등은
삼성그룹, 동아그룹, 대우그룹, 일부 계열사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등 국내 대기업과 아웃소싱을 하고 있다.

특히 물류관리분야에서는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호텔관리 사업부를 신설, 업무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인재파견 분야에서는 93년 대전 EXPO 행사, 국제우편박람회, 국
제라이온스클럽 행사 등 10여회의 국내외 크고작은 행사에 각종 이벤
트 인력을 파견, 주목을 받기도 했으며 현재는 80여 업체와 사무, 전
산, 통역, 비서, TM 요원, 전문직, 운전직, 기계, 전기등 기술관리,
기타 방송리포터 등 다양한 파견업무를 제공하고 있다.

그린맨파워는 현장 중심의 경영으로 고객만족에 최우선을 두며 고객만
족은 회사성장의 근원이라는 모토로 인력의 선발에서부터 교육, 배
치,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욕구충족과 더 나아가 고객감동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을 위해 본사관리직 사원들에게 직능교육
을 위해 외부위탁 교육을 시켜 철저한 프로의식을 갖도록 서비스교육
과 인력관리의 교육을 이수케 하고 있다. 회사의 목표를 단순히 이익
과 매출증대, 시장점유율 확대에 제한하지 않고 고객에 대한 기업의
가치창조 즉, 고객이 요구하는 시기와 기간에 관계없이 다양한 분야
의 인재도 자신있게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데 최우선 목표를
두고 있다.

그린맨파워는 외국의 근로자 파견업체들도 국내 업체들과 경쟁 관계
에 있어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질 수 밖에 없으며 이러한 경쟁은 고객
만족을 위한 종업원의 서비스 정신과 파견사원의 자질과 적극적 사고
가 접목될 때 업무의 질적 향상으로 외국기업과의 경쟁도 충분히 극
복할 수 있다고 보고 이를 적극 실천하고 있다. 그린맨파워의 오진일
사장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내부 사원의 역량과 자질을 강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2-730-19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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