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CRM) 시장에 나섰다.
이 회사는 이의 일환으로 미국 엑스체인지사와 제품판매계약을 체결하
고 CRM솔루션인 「다이얼로그 포 마케팅(구 발렉스)」 수입판매에 들
어갔다.
이 제품은 기간시스템과 채널시스템이 유기적으로 통합되어 있어 마케
팅 전략에서부터 실행에 이르기까지 각 업무의 통합관리가 가능하며
고객관리가 중요한 금융·통신·제조업종에 적합하다.
단암데이타시스템은 지금까지 국제화재와 범한여행사의 데이터웨어하
우스(DW) 구축경험을 활용해 중대형 기업을 중심으로 엑스체인지의 수
요를 늘려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미 지난해말 마케팅 컨설팅 전문업체인 메타비경영연구원
과 마케팅컨설팅 업무와 관련해 제휴를 맺었으며 엑스체인지 이외 다
른 해외 eCRM 전문업체들과의 제휴도 추진하고 있다.
단암데이타시스템 관계자는『기업 전략이 제품 중심에서 고객 중심으
로 이동함에 따라 고객 지향의 원투원마케팅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커
지고 있다』며 『여행사, 제2금융권, 의류유통업체, 온라인 쇼핑몰 등
을 집중 겨냥해 올해 10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
다.
2001/0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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