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신탁증권은 "자동전화걸기 시스템"을 개발, 본격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한투증권에 따르면 이 시스템은 사내 고개관리시스템인 드림스 (DREAMS)를 활용한 것으로 컴퓨터 화면(고객정보)에서 원하는 고객의 이름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전화연락이 이루어 진다. 또 직장이나 휴대폰으로도 연락망이 구분돼 있어 사용이 간편하고 전 화를 원치않는 고객에게는 연결이 되지않도록 고안돼 있다. 2000.11.21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