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증권, 자동전화걸기 시스템 개발..본격시행
한투증권, 자동전화걸기 시스템 개발..본격시행
  • 승인 2000.12.20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투자신탁증권은 "자동전화걸기 시스템"을 개발, 본격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한투증권에 따르면 이 시스템은 사내 고개관리시스템인 드림스
(DREAMS)를 활용한 것으로 컴퓨터 화면(고객정보)에서 원하는 고객의
이름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전화연락이 이루어 진다.

또 직장이나 휴대폰으로도 연락망이 구분돼 있어 사용이 간편하고 전
화를 원치않는 고객에게는 연결이 되지않도록 고안돼 있다.

2000.11.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