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텔레마케팅협회 제3회 KTA 정기세미나 개최
(사)한국텔레마케팅협회 제3회 KTA 정기세미나 개최
  • 승인 2004.01.26 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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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 산업의 발전에 힘써온 (사)한국텔레마케팅협회는 오는 2월
12일 한성대학교 에듀센터에서 ‘제3회 KTA정기세미나’를 실시한다.

이번 세미나는 콜센터 운영 담당자, 텔레마케팅 산업 관련 종사자, 교육
및 훈련부서 교육 담당자, 콜센터 QAA, 메니저, 슈퍼바이저, 트래이너 그
룹리더 및 연수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세미나는 ‘QA의 허와실’을 주제로 에스티엠컨설팅의 정미경사장이 주제
발표를 하게 되며 이어 텔레서비스 장현서 팀장의 ‘전문화되어가는 고객
을 어떻게 만족시킬 것인가’라는 주제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한국텔레마케팅협회는 두달 간격으로 정기세미나를 꾸준히 개최할
예정이다. 교육비는 회원 33,000원, 비회원 44,000원이다.
(02)725-2321

◇KTA 정기세미나 연간 프로그램
제3회 KTA 정기세미나 2월 12일(목)
-QA의 허와실- STM컨설팅
-전문화되어가는 고객을 어떻게 만족시킬 것인가?

제4회 KTA 정기세미나 4월 15일(목)
-24시간 홈쇼핑 콜센터 운영사례
-콜센터 매니저의 역량 강화

제5회 KTA 정기세미나 6월 10일(목)
-제일은행 콜센터 사례 발표
-한국실정에 맞는 콜센터로 가는 방법론

제6회 KTA 정기세미나 8월 12일(목)
-고객센터 상담원을 위한 교육체계 모델
-조직에서의 리더의 역량과 기술

제7회 KTA 정기세미나 10월 14일(목)
-모니터링 평가표의 실제 적용 사례
-아웃바운드 상담원의 동기부여

제8회 KTA 정기세미나 12월 16일(목)
-콜센터 경영 Tool
-콜센터 품질 향상의 세부 모델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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