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포서비스, 콜센터 품질인증 획득
한국인포서비스, 콜센터 품질인증 획득
  • 승인 2004.07.09 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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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포서비스(KOISㆍ대표 박균철www.ekois.co.kr)가 한국텔레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콜센터 품질인증(CQ마크)'을 획득했다.

'CQ마크인증제도'란 컨택센터에 대한 경영전략, 인사, 구매, 재무, 기획, 영업 등 운영전반의 경영시스템과 경영 성과에 대한 제3자 인증제도다.

한국인포서비스는 "이번에 CQ마크를 획득한 것은 명확한 경영 비전과 방향 설정,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인원 배치와 팀장 편성 운영, 콜센터 유형별 분석을 통한 교육 계획 수립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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