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고객센터, CQ인증마크 수여
KT고객센터, CQ인증마크 수여
  • 승인 2004.08.09 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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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협력업체 12곳중 11개사 획득
한국텔레마케팅협회(회장 최문기 www.tmk.or.kr)에서 시행하는 콜센터 전문 인증제도인 CQ인증마크(Contactcenter Qualified Mark)를 KT고객센터 협력업체 11곳에서 획득, 리베라 호텔에서 7월9일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수여식은 협회 회장인 최문기 회장의 축하 인사말과 함께 KT고객센터 11개 협력업체 대표에 대한 인증서 수여식으로 이어졌다. 이번 통합수여식은 국내 콜센터 대행운영을 대표하는 11개 업체가 CQ인증마크를 받았다는 데에 그 의의를 둘 수 있다.

KT 고객센터는 현재 12개 업체가 도급운영하고 있으며 수도권 및 전국적으로 약 3,800석의 좌석이 운영되고 있다. 최문기 회장은 “이번 CQ인증마크를 통해 KT고객센터가 대 고객 서비스에 한발 앞으로 나설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개선을 할 수 있는 CQ인증마크에 대해 더욱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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