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IS, 콜센터 품질인증 획득
KOIS, 콜센터 품질인증 획득
  • 승인 2005.05.02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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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포서비스㈜(KOIS)는 자사의 114 전화번호 안내서비스가 한국텔레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콜센터 품질인증(CQ마크)을 획득했다.

'CQ마크(Contact-center Qualified Mark)인증제도'란 컨택 센터에 대한 경영전략, 인사, 구매, 재무, 기획, 영업 등 운영전반의 경영시스템 및 경영성과에 대한 제3자 인증제도로, 컨택 센터 운영기업만을 위한 전문 인증 제도다.

이번 114안내서비스의 CQM인증 획득은 코이스 본사를 비롯한 서울, 경기, 강원 전 본부에 걸친 전사적 차원에서 이루어진 것이어서 의미가 더욱 크다고 코이스 측은 설명했다.

특히 코이스는 협회 인증 심사 최초로 '부적합 건수 0건'이라는 성적을 받았으며, 명확한 경영 방향 및 목표, 효율적인 인력운영, 대고객 접점 서비스 관련 표준 등 평가지표 전반에 걸쳐 우수한 점수를 획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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