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운영지식 교류 컨택센터 전문성 증대
고객서비스 아웃소싱 전문업체의 선두주자인 유베이스(대표 윤석중 www.ubase.co.kr)는 핵심사업인 컨택센터서비스와 필드서비스를 축으로 고객사와 해당 고객사의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옥션, 현대카드, 국민은행, 삼성카드, 야후, 팬택앤큐리텔 등 다양한 분야의 컨택센터 고객사들을 보유하고 고객사들에게 유베이스만의 뛰어난 경영시스템과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품질에 대한 상호간의 의견을 제시하고 고객사와 유베이스간의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서비스수준협약(SLA : Service Level Agreement)제도를 실행하여 고객사와의 계약구조상의 단기적인 성과에서 벗어나 고객사와 함께 성장해나간다는 ‘상생’의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사와 유베이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품질수준을 달성하는데 주력했다.
유베이스는 업무의 효율성을 위해 고객관리 운영지식에 대한 정보교류의 창구로서 지식경진대회, 포럼, UKB(지식뱅크) 등을 개최, 컨택센터운영의 전문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국내 최대 76개
필드서비스는 컨택센터에서 고객의 문제사항을 접수하여 불만을 최소화하는 'Hot Line'과 신속하게 고객을 방문하여 고객의 요구에 응대할 수 있는 CE배정시스템, 서비스처리 후 처리결과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접수하는 ‘Happy Call’로 이어지는 유기적인 업무체제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유베이스는 공공기관, 정보통신분야, 금융기관, 교육기관, 홈쇼핑업체, 제조·서비스분야, 언론·보험분야 등 50여 고객사의 서비스 아웃소싱을 맡고 있으며, ‘아웃소싱 서비스 대상’, ‘지식오피스 대상’, ‘2004 한국서비스 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명실공히 최고의 서비스 아웃소싱 전문업체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윤석중 사장은 "서비스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내실을 다져온 저력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노력하여 고객사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한 차원 높은 서비스 아웃소싱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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