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맨파워, ‘오케이 한가족 워크숍’ 성료
오케이맨파워, ‘오케이 한가족 워크숍’ 성료
  • 승인 2005.08.1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3회째, 100여명 내·외 임직원 참석 정보교류

인적자원관리 아웃소싱기업 오케이맨파워(대표 조희승 www.okmanpower.net)는 ‘2005 도약과 성장을 위한 오케이 한가족 워크숍’을 7월 23일부터 24일까지 강원도 영월 양양리버텔에서 실시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워크숍에는 내·외부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 정보교류와 함께 기업의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희승 사장은 첫 날 열린 주제 강연에서 “아웃소싱 시장은 1998년 근로자 파견법의 제정 이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향후 5년내 성숙기로 접어들것이다”며 “오케이맨파워는 시장에서의 경쟁우위를 점하기 위해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사업단위를 핵심전략 분야로 집중 육성하고 조직 혁신을 통한 내부 인적자원 양성으로 아웃소싱 산업 시장에서의 새로운 리딩기업으로 키워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워크숍은 조희승 사장의 ‘리딩기업이 되기 위한 경쟁전략’을 시작으로 한미메티컬 강영미 원장의 ‘선진 아웃소싱 기업 실현을 위한 고객서비스 방향’, 박병호 청년사랑 연구소장의 ‘미래의 성공을 위해 젊음을 투자하라’의 주제강연회를 가졌다.

또한 캠프파이어 레크레이션, 동강 래프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조 사장은 “금번 행사를 통해 각 사업 단위별 리더들의 성장에 대한 집착과 열정이 분임 토의의 보고서 내용에서 도출되었으며, 기업이 구성원들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느끼고 있어 2005년도 목표달성에 대한 성장 전망이 밝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