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업계 홈피 접속률, 헤드헌팅 상위 싹쓸이
HR업계 홈피 접속률, 헤드헌팅 상위 싹쓸이
  • 승인 2006.03.20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로자파견업체도 대형업체 다수 포진

HR업계 중 홈페이지 접속이 가장 많이 이뤄지고 있는 분야는 헤드헌팅 분야였다.

이번 집계는 웹사이트 분석 평가 전문 사이트인 랭키닷컴(www.rankey.com)은 지난 3월 9일 기준으로 헤드헌팅 및 근로자 파견업체에 대한 홈페이지 순위를 자사 홈페이지에 올린 내용을 바탕으로 했다.

지난 3월 9일 기준 사이트접속통계 전문업체인 랭키닷컴(www.rankey.com)이 분석한 결과 HR업계계 순위 10위 안에 헤드헌팅사가 상위에 다수 포진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인재파견업체는 헤드헌팅사에 비해 중·하위권에 다수 포진되어 있었다.

1위를 차지한 홈페이지는 헤드헌팅 업체인 ‘HR파트너스’로 나타났다. ‘코리아브레인’이 그 뒤를 이었으며, ‘이케이맨파워’, ‘커리어센터’, ‘HR코리아’, ‘제니엘’, ‘조인스HR’, ‘유니에스’, ‘코리아헤드’, ‘커리어케어’순으로 10위안에 포함됐다.

10위권 밖으로는 ‘엔터웨이’, ‘잡콘’, ‘맨파워코리아’, ‘드림맨파워’, ‘휴먼아웃소싱’등이 있었다.

랭키닷컴에서 집계한 홈페이지 순위는 웹사이트 평가/분석 전문 사이트로 국내 인터넷 이용자들 중 무료로 배포 중인 툴바 프로그램인 Navvy 사용자 중에서 인구통계학적 근거에 의해 선정된 패널의 웹 서핑 내역을 토대로 통계적 방법으로 순위를 측정해 다양한 방식으로 순위 정보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