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웹2.0 채용정보' 새롭게 선보여
커리어, '웹2.0 채용정보' 새롭게 선보여
  • 승인 2006.05.18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김기태)는 업계 처음으로 웹2.0을 기반으로 한 채용정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UCC(User Created Contents) 기반의 컨텐츠를 최대한 확보해 구직자들이 채용정보 활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모든 채용정보에는 면접자료와 기업뉴스, 사진자료 등 구직자들이 직접 등록한 각종 기업정보가 게재된다. 또한 '채용정보 묻고 답하기' 코너를 신설해 연봉과 면접복장, 회사분위기 등 해당 기업에 대한 궁금증을 손쉽게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구직자가 지원기업을 평가해 점수를 주고, 기업별 평점을 볼 수 있는 기능도 새롭게 추가했다. 평가항목은 '연봉 및 복리후생', 회사비젼', '기업이미지' 등으로, 이를 통해 커리어는 잘 알려지지 않은 유망 중소/벤처기업을 발굴하고, 채용공고의 지원률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외에도 직무 관련 지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채용공고의 정보력을 크게 향상시켰다.

커리어는 이번 채용정보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다음 달 16일까지 '취업정보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다 등록자에게는 PSP, PMP, MP3P, 축구유니폼, 명품화장품, 현금10만원 등 푸짐한 상품도 지급된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이번 개편을 통해 구직자들은 손쉽게 양질의 취업 정보를 생성, 공유함으로써 취업준비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