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셀프서비스용 제네시스 고객 인터랙션 포탈’ 발표
제네시스 ‘셀프서비스용 제네시스 고객 인터랙션 포탈’ 발표
  • 김상준
  • 승인 2006.05.2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oiclnt 텔레커뮤니케이션스와 OEM 공급 협약

컨택센터 소프트웨어 전문업체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한국지사장 위재훈 www.genesyslab.co.kr, 이하 '제네시스')와 Voiclnt 텔레커뮤니케이션스는 최근 음성 셀프서비스와 음성 어플리케이션의 개발과 공급을 용이하게 하는 브라우저 기반의 포탈인 '셀프서비스용 제네시스 고객 인터랙션 포탈'을 선보였다.

셀프서비스용 제네시스 고객 인터랙션 포탈은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여타 제네시스 파트너사들로 하여금 IP가 가능한 캐리어급의 보이스XML 플랫폼인 제네시스 보이스 플랫폼에 기반한 어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개발 및 변경할 수 있도록 해준다. 2006년 2분기내에 상용화될 새로운 브라우저 기반의 포탈은 독일의 Voiclnt 텔레커뮤니케이션스가 써드 파티 음성 셀프서비스 및 스피치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주문형 플랫폼과 표준화된 템플릿을 창출하기 위해 개발했다.

고객 인터랙션 포탈은 제네시스의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사들을 위한 핵심 인에이블러(enabler)이다. 통신사업자가 핵심 시장 고객들을 위해 호스티드 자동화 서베이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이 솔루션을 사용한다면 엔드유저는 그래픽 기반의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손쉽게 보이스 어플리케이션에 질문을 추가할 수 있다. 이는 발신자로 하여금 성적표 같은 형태를 사용하여 충실한 피드백을 신속하게 수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음성기반의 인터랙션을 가능케 하는 제네시스 고객 인터랙션 포탈은 자동화된 음성 인식과 음성합성 기능을 지원한다. 기업의 크기를 불문하고 필요로 하는 기능을 사용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찾는 기업이 늘어가고 있다. 셀프서비스용 제네시스 고객 인터랙션 포탈은 다양한 비즈니스에 걸쳐 매력적인 기능들을 제공하며 기업의 컨택센터 운영과도 완전히 통합된다.

피터 노웩 이사는 "Voiclnt의 핵심 목표중 하나는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팔기 쉽도록 운영, 관리 및 적용이 쉬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것"이라며 "고객 인터랙션 포탈을 통해 우리는 이러한 비전을 현실로 만들었을 뿐 아니라 컨택센터 기술의 선도기업인 제네시스와도 연동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 노웩이사는 “셀프서비스용 고객 인터랙션 포탈은 고객들이 요구하는 서비스를 그들에게 바로 전달할 엔드투엔드(end-to-end) 솔루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위한 추가적인 수익을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