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티글로벌, 한국형 글로벌아웃소싱 선보여
디엠티글로벌, 한국형 글로벌아웃소싱 선보여
  • 남창우
  • 승인 2006.10.1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기업 포커스] 디엠티글로벌

JUMP 2006 프로젝트로 세계시장 진출 가속화

성공적 중국진출 기반 동남아시장까지 공략...온·오프라인 통합 리크루팅센터 서비스개시

디엠티글로벌(대표 이석원. www.dmtglobal.com)은 ‘국내 최고의 아웃소싱 기업화’를 위한 경쟁력 강화를 통해 글로벌아웃소싱 업체로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04년 7월 상해다모트인력자원유한공사를 통해 중국 최초의 한국기업 대상 채용박람회에서 무려 8천여명의 참가를 이끌어 내며 대성황을 이뤄낸 이 대표는 이어 베트남에서도 성공을 거두며 다모트의 지주회사인 글로벌 아웃소싱 브랜드 디엠티글로벌을 설립하였다.

중국의 경우 13억이 넘는 인구로 인해 HR(구인·구직) 분야가 어마어마한 성장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며 이러한 블루오션을 선점한 디엠티글로벌에게 있어서는 이러한 중국 시장을바탕으로 동남아를 비롯 전 세계로 진출할 커다란 기반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다모트는 디엠티글로벌을 통해 글로벌아웃소싱 업체로서의 면모를 갖춤으로서 21C 국제화 시대에 부응하는 업계 리딩컴퍼니로서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야심 찬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해외시장 진출의 경우 무조건 한국의 경영방식 및 시스템을 해당 국가에 주입시키려 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실패의 주 원인이 된다”고 강조하는 이석원 대표는 중국 현지에 대한 철저한분석을 통해 한국적 아웃소싱을 현지화 시키는 과정중에 있으며 이는타 기업의 표본이되고 있다.

또한 이 대표는 기업의 해외진출 시 발생하는 여러 가지 위험요소에 대한 컨설팅을 자처하며 많은 기업들의 호감을 사고 있기도 하다. 이 대표는 “앞으로 현재의 아웃소싱 형태에서 완전히 탈피한 전문가 집단으로 재구성하여 100% 고객만족과 서비스의 가치 향상을 경영방침으로 세계화에 정진 할 것이며 인재육성, 연구개발, 가치증대의 비젼을 가




고 세계의 아웃소싱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엠티글로벌은 “온·오프라인 통합 리쿠르팅 센터(recruit.dmt global.com)은 접속자가 급증하며 지속 개발, 관리되고있으며, 2007년 상반기에는 초우량 닷컴회사의 탄생을 의심치 않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현재 국내의 네트워크망 확보 및 디엠티글로벌만의 노하우를 공유하여 산재해 있는 중소 아웃소싱 업체들과 연합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시스템 비즈니스를 도입하여 현재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디엠티글로벌 네트워크 시스템 비즈니스의 문의와 무료교육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참여업체 또한 전국 각지에서 늘어나고 있다.

회사 측은 “세계 글로벌 아웃소싱 기업이 되기 위한 JUMP 2006 Project로 세계 아웃소싱 시장 진출에 기초가 되고 있으며, 상기 Project를 성공하기 위해 첫째, 생산 아웃소싱 네트워크 시스템 비즈니스 확대, 둘째, 중국, 베트남 및 동남아 시장 온.오프라인 사업 영역 확대, 셋째, 디엠티씨엔에스의 웹 포스 사업이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그 첫째로 생산 아웃소싱 네트워크 확대는 현재 무료 생산아웃소싱 교육을 통해 전국 각지에 산재해 있는 기존업체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가운데 신규 창업자들의 문의 또한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둘째, 동남아 시장은 중국 시장 진출 이후 지속 진행하던 사업영역으로 오는 12월 베트남에 온라인 사이트를 개발할 계획으로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오프라인 사업영역확대 및 지사 개설 준비에도 여념이 없는 실정이다.

셋째, 웹 포스 사업의 디엠티씨엔에스(www.acropl us.com)에서는 무료 홈페이지를 제공해주며 오는 10월 중 웹 포스 개발을 완료하고 투자 설명회와 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