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MBA 과정, '온라인서 무료로 공부한다'
대학생 MBA 과정, '온라인서 무료로 공부한다'
  • 나원재
  • 승인 2006.11.06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MBA 수업 듣고 취업난 돌파하세요!"

- 온라인 교육업체 휴넷, 취업 앞둔 대학생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개최
- 100명의 장학생 선발하여 온라인 MBA 무료 수강 혜택
- 응모신청은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Daum블로그, 휴넷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대학생 취업난 돌파, 기업들이 돕는다!"

극심한 취업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을 위해 온라인 교육 업체와 포털이 함께 팔을 걷어 부치고 나섰다.

휴넷(대표 조영탁, www.hunet.co.kr)은 오는 1일부터 청년 실업 해소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다음커뮤니케이션과 제휴를 맺고, '대학생 성공취업 대장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학생 성공취업 대장정>은 대학교에 재학 중인 3, 4학년 학생 및 졸업한 지 2년 미만인 졸업생을 대상으로 100명의 장학생을 선발하여 온라인 MBA 과정인 `휴넷 MBA 베이직 과정'의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에게는 MBA 수료증과 휴넷-다음 공동 명의의 장학생 인증서가, 성적 상위 10% 내에 든 성적 우수자들에게는 휴넷 대표이사 명의의 취업 추천서가 수여되어 전반적인 경영 분야 실무에 대한 지식을 갖추었음을 입증받게 된다.

프로젝트 신청을 위해서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휴넷 홈페이지, 다음 블로그를 통해 해당 캠페인 페이지에서 기본 정보와 성적증명서를 제출하고, 신청자 본인의 다음 블로그에 자기소개서와 학업계획서를 올리고, 취업 관련 내용들로 블로그를 운영하면 된다.

또한 신청자 전원에게는 휴넷 비즈니스 교양강좌 무료 수강권이 제공된다.

휴넷 조영탁 대표는 "기업은 전공에 상관없이 경영지식에 대한 이해가 겸비되어 있는 인재를 점점 선호하고 있다. 휴넷은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경영지식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취업난 해소에 기여를 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대학생들은 성공적인 취업에 한발 다가설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휴넷 MBA 베이직 과정' 은 경영에 대한 기본 지식 습득 실무 스킬 향상을 통해 프로 직장인을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경영·마케팅·회계·HR·전략 등의 기본 과정과 함께 이력서 작성법·면접법·기획력·프리젠테이션 스킬·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다루는 추가 과정 및 5차례의 오프라인 경영학 특강으로 5개월 동안 진행된다.

기타 <대학생 성공취업 대장정>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blog.daum.net/successfuture) 또는 대학생 성공 취업 대장정 운영팀(mkt@hunet.co.kr)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