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대학교, 2006 전남동부권 취업박람회 개최
순천대학교, 2006 전남동부권 취업박람회 개최
  • 나원재
  • 승인 2006.11.06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대학교와 광주지방노동청여수지청이 주최하고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가 주관하는 '2006 전남동부권 취업박람회'가 오는 11월 8일(수)과 9일(목)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순천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광양권 유수기업의 지역 우수인재 유치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엠대우, 노루표페인트(DPI), 현대계전, 태화산업, 성창기공 등 전남동부권소재 50여개 기업들이 참여해 약 23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행사장은 크게 기업채용관과 컨설팅 및 이벤트관, 정보탐색관, 컨퍼런스관, 대학홍보관으로 꾸며진다. 정보탐색관은 이력서 작성과 입사지원에 필요한 문서지원, 취업상담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컨퍼런스관에서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특강 외에 모의면접 경진대회가 개최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다채로운 부대행사들이 컨설팅 및 이벤트관에서 열린다. 면접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과 해외취업, 인턴십 컨설팅, 인적성검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도전 취업상식 골든벨'을 통해 참여자들의 취업상식을 높이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 밖에 취업박람회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커리커쳐와 페이스페인팅을 해주며, 사물놀이 공연이 펼쳐질 계획이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이번 행사는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고 지역우수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박람회를 통해 구직자들에게는 유용한 기업정보를, 기업에는 우수인력을 채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의: 2006 전남동부권 취업박람회 사무국 061-720-9116∼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