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지방노동청, "노동행정종합컨설팅의 날" 개최
경인지방노동청, "노동행정종합컨설팅의 날" 개최
  • 나원재
  • 승인 2007.01.1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지방노동청(청장 박종철)은 중소규모 사업장의 인사노무업무 부담을 덜어주고 관련 법ㆍ제도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발생할 수 있는 위법사항 등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하여 노동ㆍ세무ㆍ소방ㆍ사회 보험 등 사업장에 필요한 인사노무 관련 제반 사항 등에 대하여 원스톱 종합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2007. 1. 17(수) 14:00∼경인고용지원센터 회의실에서 「노동행정종합컨설팅의 날」을 개최한다.

동 행사에는 경인지방노동청을 비롯하여 인천지방중소기업청, 남인천세무서, 남부소방서, 근로복지공단 경인지역본부, 국민연금관리공단 인천지사, 건강보험관리공단 인천남동지사 등 기업체 인사노무와 관련된 7개 공공기관에서 참여하고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오후에 같은 장소에서 개최된다.

동 행사에는 사업체 인사 노무 관리 등에 필요한 노동관계법과 지원제도, 세무 상담, 소방 행정, 산재보험, 국민연금, 의료보험 등에 대하여 상세한 상담과 관련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경인지방노동청은 「노동행정종합컨설팅의 날」 행사와는 별도로 노무관리가 취약한 사업장 등이 컨설팅을 원하는 경우 사업장을 방문하여 종합적인 노동행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동 「노동행정종합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기 원하는 사업장은 경인지방노동청 노사지원과(☏032-460-4563)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