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동안 미국 일본 중국 3개국의 야후사이트를 통한 한국관광 유
치 홍보와 광고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홍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월드컵 1주년을 맞아 포스트 월드
컵이라는 이슈를 활용해 적극적으로 한국을 알리고, 외국인들의 한국
관광 유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
이를 위해 야후코리아는 전 세계 야후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
며, 특히 본사인 미국의 야후닷컴과 한국관광 수요가 가장 큰 일본의
야후재팬,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중국의 야후차이나를 통해 한국
관광유치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야후코리아의 이승일 사장은 "미국 본사 뿐만 아니라 야후재팬 야후차
이나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전 세계에 한국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심
고 한국관광유치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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