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컨택센터업계특집 부일정보링크-고객사 고객까지 만족, 전국 규모 다양한 업무실적 보유
2007년컨택센터업계특집 부일정보링크-고객사 고객까지 만족, 전국 규모 다양한 업무실적 보유
  • 김상준
  • 승인 2007.08.07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부 역량 극대화로 차원 높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부일정보링크(대표 최수기 www.bilco.co.kr)는 설립시부터 현재까지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서 차별화된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한 대고객 서비스 제공과 나아가 고객사의 고객까지 만족시키고 있다. 또한 고객 중심의 일관된 경영이념으로 전국 규모의 다양한 업무실적을 보유한 메이저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분야별 고객사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컨택센터 운영 및 인재개발 사업부문에 온라인 사업의 연계를 통한 컨택센터 관련 핵심사업에 대한 선택과 집중을 강화함으로써 사업간 시너지 효과의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다.

또한 인력 관리 시스템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텔레마케터 전문사이트인 코리아티엠(www.koreatm.co.kr)의 오픈 텔레마케터 채용정보를 비롯해 인재DB검색 서비스와 각종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부일정보링크는 다양한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서는 내부직원의 전문지식 습득 및 활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매주 지식경영 발표회를 통한 고객만족 선진사례 연구를 하고 있으며, 특히 비정규직 입법화에 맞춰 분야별·사업장별 업무 매뉴얼 제작을 통해 사안별 처리지침을 마련함으로써 체계적인 업무프로세스 구축과 아울러 고객사에게 효율적인 운영컨설팅을 지원하여 한 차원 높은 컨택센터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지난 2006년 국민연금관리공단, 농협, 경남에너지 및 2007년 농협 , 대한생명 등의 콜센터 운영 협력업체로 선정되는 결실을 맺었다.

또한 회사는 공공기관, 대학과의 민·관·학 협력을 통해 고객사를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컨택센터 산업의 저변확대와 발전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사회적으로 소외되고 있는 장애인 계층을 위해 한국장애인 고용촉진공단 산하 직업능력개발센터와 함께 장애인 맞춤훈련을 실시하고, 국내 최초로 장애인 관련 전문대학인 나사렛대학 내 산학협동 컨택센터를 운영하며, 장애인을 위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발벗고 나서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모범성실 납세자상, 행정자치부 공로상, 부산광역시 공로상을 잇따라 수상하는 등 대외적으로 윤리경영 실천의 의지를 인정받고 있다.

최수기 사장은 “2007년 7월 ‘비정규직보호법’의 시행에 맞춰 비정규직 활용 대기업 중 과반수 이상이 외주 용역직이나 파견직 활용을 검토한다는 설문조사 결과는 컨택센터의 아웃소싱 활성화를 위한 적기가 바로 지금이라고 판단되며, 이에 각 업체들은 컨택센터 아웃소싱 활성화를 위한 제반사항의 실행을 위해 공동보조를 취함으로써 관련업계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 할 때”라고 역설했다. 또 최사장은 “컨택센터 관련업체와의 전략적 사업제휴 및 네트워크를 통한 내·외부 역량을 극대화하여 고객에게 한발 앞선, 한 차원 높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부단히 노력하는 컨택센터 전문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