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수여식에는 박인주 회장을 비롯해 본사 임직원, 컨택센터협회 및 한국주택금융공사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CQ는 한국컨택센터협회에서 주관하는 우수 컨택센터 인증제도로 Management System, Service Management Analysis, Service Quality의 3가지 영역에 종합적으로
한국주택금융공사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제니엘은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사의 효율적인 센터 운영과 생산성 향상이라는 측면에서 국내 굴지의 컨택센터 전문 아웃소싱 기업임을 한번 더 되새기는 계기가 됐다.
제니엘은 이미 롯데카드(서울·부산), 한국전력공사(부산·경남), 신한카드에서 CQ를 인정받았으며, 앞으로 더욱더 고객의 가치경영과 콜센터 상담원들의 행복추구에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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