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한국주택금융공사 콜센터 CQM 인증획득
제니엘, 한국주택금융공사 콜센터 CQM 인증획득
  • 김상준
  • 승인 2007.08.20 10:0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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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니엘이 운영하고 있는 한국주택금융공사 콜센터가 지난 2일 한국컨택센터협회로부터 CQ(Contact Qualification)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박인주 회장을 비롯해 본사 임직원, 컨택센터협회 및 한국주택금융공사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CQ는 한국컨택센터협회에서 주관하는 우수 컨택센터 인증제도로 Management System, Service Management Analysis, Service Quality의 3가지 영역에 종합적으로




심사 후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에 한해 인증을 수여하고 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제니엘은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사의 효율적인 센터 운영과 생산성 향상이라는 측면에서 국내 굴지의 컨택센터 전문 아웃소싱 기업임을 한번 더 되새기는 계기가 됐다.

제니엘은 이미 롯데카드(서울·부산), 한국전력공사(부산·경남), 신한카드에서 CQ를 인정받았으며, 앞으로 더욱더 고객의 가치경영과 콜센터 상담원들의 행복추구에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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