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 채용 줄이어
건설업계 채용 줄이어
  • 임은영
  • 승인 2007.09.17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공채시즌을 맞아 건설업계에서도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GS건설, 대림산업, 포스코건설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GS건설(www.gsconst.co.kr)은 설계, 사업관리, 시공, 발전 등 5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 학력 소지자, 영어회화 가능자로 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26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gsconst.co.kr)를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다.

대림산업(www.daelim.co.kr)은 토목, 건축, 플랜트, 관리, 연구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관련학과 졸업 및 08년 2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연구분야는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에 한한다.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하며 지원방법은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포스코건설(www.poscoenc.com)은 철강, 건축, 발전, 도시철도 등 7개 사업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1962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지원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단, 철강, 발전, 화공사업 분야는 전문대졸 이상, 1957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면 지원할 수 있다. 토익 우수자, 해당분야 기술사 및 기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10월 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코오롱건설(kec.kolon.co.kr)은 해외, SOC, 건축, 환경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분야별 4~5년 이상 경력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 해외는 해외지사 또는 해외현장 근무 경력자, 외국어 능력자를, 환경은 CAD 능숙자, 영어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정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엠코(www.amco.co.kr)는 제철소토목, 토목, 토목영업 등 6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분야별 총 경력이 최소 5년 이상으로 분야별 자격요건을 충족해야 지원할 수 있다. 대형건설사 출신, 해당부문 자격증 보유자, 해외근무 가능자, 관련 공무 유경험자, 보훈대상자 등을 우대한다. 접수는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등록하면 된다.

벽산건설(www.becco.co.kr)은 Becco Innovator 1기를 신입 및 경력으로 채용한다. 신입은 경영지원, 영업, 기술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1978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석사는 1976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 정규 4년제 대학(원) 해당 학과 또는 관련학과 졸업 및 08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경영지원, 영업은 토익 700점 이상, 기술은 600점 이상에 기술 부문 관련 기사 자격증(1급)을 소지해야 지원할 수 있다. 경력은 건축, 영업, 경영지원 부문이며,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인 자로 분야별 3~10년 이상 경력자, 건축은 관련 기사 자격증(1급) 소지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를 우대하며 영업부문은 관련 부동산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호반건설, 에이스종합건설, 대명건설, 서광건설산업 등에서도 채용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