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21, 이러닝 우수과정 선정 기념 ‘퀴즈이벤트’
캠퍼스21, 이러닝 우수과정 선정 기념 ‘퀴즈이벤트’
  • 나원재
  • 승인 2008.02.14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추첨 통해 영화예매권 및 최신 중국에세이 증정
HRD 전문기업 캠퍼스21(대표 조성주)은 ‘한우덕 기자와 함께하는 알짜 중국경제 이야기’(이하 알짜 중국경제 이야기) 과정이 노동부 주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주최 ‘인터넷 원격훈련 우수과정 선정 심사’의 우수상 수상 기념으로 ‘퀴즈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캠퍼스21 웹사이트(www.campus21.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온라인 영화 예매권’과 황희경의 최신 중국에세이 ‘중국 이유 있는 뻥의 나라?(삼성출판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국직업능력 개발원장상을 수상한 ‘알짜 중국경제 이야기’는 최근 국제무역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중국의 현 위치와 국제 무역정세의 흐름을 판단할 수 있는 교육과정이다. 한국경제신문사의 특파원으로서 상하이와 베이징에서 7년간 근무한 한우덕 기자의 노하우를 통해 중




국의 사회․문화․경제면을 정확히 분석하고 예측하여 학습자가 실질적인 중국 비즈니스의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조성주 캠퍼스21 대표는 “중국입문 과정 학습자 후기의 모니터링을 통해 학습자가 원하는 중국교육 콘텐츠의 수요를 파악, 중국 비즈니스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며 “중국 비즈니스 준비나 현지 파견 시 필요한 필수 사항을 빠르게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넷 원격훈련 우수상’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지난 2006년 10월부터 2007년 9월까지 인터넷 원격훈련 과정 심사에서 B등급 이상을 받은 659개 교육 과정 중, 온라인 심사, 집체 심사, 프리젠테이션 심사 등 총 4차에 걸친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3개 이러닝 과정만을 선정하여 수여했다.

문의 : 02)3473-2001(내선 4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