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트 앤 설리번, 올해의 고객 서비스 기업으로 제네시스 선정
프로스트 앤 설리번, 올해의 고객 서비스 기업으로 제네시스 선정
  • 김상준
  • 승인 2008.03.1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 컨텍센터 분야의 어워드 수상으로 제네시스의 뛰어난 고객 서비스 재확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Genesys Telecommunications Laboratories, Inc, CEO 폴 세그레, 이하 ‘제네시스’)는 세계적인 시장 조사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 Sullivan)이 수여하는 ‘2008년도 북미지역 올해의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기업 어워드’에서 고객 서비스 부문의 리더 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본 어워드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알카텔-루슨트의 엔터프라이즈 포럼 행사에서 수여되었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 분석가들은 신규 고객 수, 신규 비즈니스 분야 및 시장 성장과 연관된 비즈니스 확대 노력 등의 정량화된 시장 요인을 고려하여 제네시스를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

지난 2007년, 제네시스는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비즈니스 인지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였으며, 현재 대부분의 업체 및 관련 업계 종사자들 사이에서 제네시스는 주요 업체로 최우선적으로 인식되고 있다. 제네시스 제품 스위트는 인바운드 컨택 라우팅, IVR, 음성 기술 및 독립 CTI 분야를 포함한 다양한 시장에 분포되어 있으며,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보고서에 따르면, 컨택센터의 IP 기반 기술로의 전환 추세에 있어 제네시스가 확고한 리더십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제네시스는 금융 서비스, 헬스케어, 통신사업과 같은 주요 산업별 솔루션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호스티드/매니지드 서비스(Hosted and managed service) 시장에서의 강점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성장 견인능력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올해의 고객 서비스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컨택센터 & CRM 글로벌 프로그램 매니저인 애쉬윈 아이어는 “이번 수상은 지속적으로 그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고객 경험 개선 분야에서 제네시스의 강력한 업계 리더십을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제네시스는 다이나믹 컨택센터 모델과 관련된 효과적인 마케팅 메시지를 통해 기업의 패러다임 전환을 이끌어 왔다. 다이나믹 컨택센터는 기업에게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고객 서비스 환경에 대한 능동적인 지원 및 컨택센터 자원과 기능을 고객 요구에 부합하도록 조합함으로써 전반적인 비즈니스 목적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제네시스의 폴 세그레 CEO는 “제네시스는 지속적인 두 자릿수의 매출 증대, 시장 전문성 및 비즈니스 성능 관리 신기술 통합을 통한 레포팅 및 분석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확장 등 2007년에 거둔 발전적인 성과의 결과를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어워드 수상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이번 어워드를 통해 고객 경험이 기업의 주요 차별화 요소로 작용하는 시장 환경에서, 고객 경험 개선 분야에서의 제네시스의 강력한 업계 리더로서의 역할을 확인하였다.”라고 설명하며, “향후 강화된 제네시스의 고객 분석 및 레포팅 기능을 통해 컨택센터 시장의 모든 영역에서 제네시스의 역할이 더욱 더 중요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